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

Brand identity
2022.05

The client

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는 2018년부터 진행된 금융포용&헬스케어 솔루션 투자육성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52개 사회혁신기업과 함께 1,200만여명의 금융소외계층에게 솔루션을 확산시켜왔으며, 22년부터 메트라이프 사회공헌재단과 임팩트 투자사 MYSC가 함께 운영하며 새로운 변화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Overview

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는 지난 5년간 누구나 건강할 권리를 누릴 수 있는 포용적 사회를 목표로 다양한 솔루션을 고안하고 지원하는 과정을 거쳐왔습니다. 그 가운데 브랜드의 핵심메시지 및 비쥬얼 요소 등을 다양하게 시도하게 되면서 지난 5년간 세워온 성과를 하나의 가치 아래 정리하고 보다 명확한 브랜드요소 디자인을 통해 IPSL만의 브랜드 헤리티지 설정이 필요했습니다.

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
Brand identity
2022.05

© 2022 LO/CIAL 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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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는 2018년부터 진행된 금융포용&헬스케어 솔루션 투자육성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52개 사회혁신기업과 함께 1,200만여명의 금융소외계층에게 솔루션을 확산시켜왔으며,
22년부터 메트라이프 사회공헌재단과 임팩트 투자사 MYSC가 함께 운영하며 새로운 변화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Overview

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는 지난 5년간 누구나 건강할 권리를 누릴 수 있는 포용적 사회를 목표로 다양한 솔루션을 고안하고 지원하는 과정을 거쳐왔습니다.
그 가운데 브랜드의 핵심메시지 및 비쥬얼 요소 등을 다양하게 시도하게 되면서 지난 5년간 세워온 성과를 하나의 가치 아래 정리하고 보다 명확한
브랜드요소 디자인을 통해 IPSL만의 브랜드 헤리티지 설정이 필요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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