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

Brand identity
2022.05

The client

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는 2018년부터 진행된 금융포용&헬스케어 솔루션 투자육성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52개 사회혁신기업과 함께 1,200만여명의 금융소외계층에게 솔루션을 확산시켜왔으며, 22년부터 메트라이프 사회공헌재단과 임팩트 투자사 MYSC가 함께 운영하며 새로운 변화를 목표하고 있습니다.

Overview

메트라이프 Inclusion Plus는 지난 5년간 누구나 건강할 권리를 누릴 수 있는 포용적 사회를 목표로 다양한 솔루션을 고안하고 지원하는 과정을 거쳐왔습니다. 그 가운데 브랜드의 핵심메시지 및 비쥬얼 요소 등을 다양하게 시도하게 되면서 지난 5년간 세워온 성과를 하나의 가치 아래 정리하고 보다 명확한 브랜드요소 디자인을 통해 IPSL만의 브랜드 헤리티지 설정이 필요했습니다.

두레블 여행제안서 디자인
BX Design
2022.12

© 2022 LO/CIAL Co.

Overview

유럽 전문 여행사 두레블(DOORAVEL)의 홈페이지 리뉴얼 과업에 이어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기존에 제공되던 맞춤 여행제안서를 새롭게 리뉴얼하는 과정에서 처음 고객이 두레블을 경험하는

과정에 대한 전반적인 구조 개선 및 전략 기획을 통해 새로운 제안서가 탄생하였습니다.

마지막
농부가 정성들여
농사짓는 모습처럼,
마지막
브랜드의 모든 과정을
함께 하겠습니다.
32px 높이 이미지와 링크
이미지
문의글 남기기
--

로셜컴퍼니

대표자 장태수

+82 (0)507-1334-0384

(04320)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73-2, 3층

3F, 373-2, Hangang-daero, Yongsan-gu, Seoul, Republic of Korea

사업자등록번호 223-66-00346

통신판매신고번호 제2023-서울용산-1587호

© locialcompany all rights reserved

hello@locial.kr